전국 위원장에 김성민 운동원 선출

전국학생신앙운동 제73차 전국대회가 지난 86일부터 8일까지 천안 하나교회(담임목사 오병욱)당에서 개최됐다.

샬롬, 평강이 모두에게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약 120여명의 U와 지방위원, 영역장들이 모여 학생신앙운동의 1년을 돌아보고, 다음 대의 전국위원을 세우기 위해 열렸다. 특히 대의원 인준, 사업보고, 영역 사업보고, 교회연합·학원연합 사업보고, 결산보고, 규약심의, 위원개선, 신구위원 교체, 안건 토의, 건의사항 등 회무를 처리하며 앞으로의 일년을 준비했다.

첫째 날 입회 후 회무처리를 통해 보고·규약심의를 했으며, 전형위원를 열었다. 둘째 날 연합별 모임과 포럼, 양연합 연합별 회무처리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전국대회에서는 전국위원장을 비롯한 임원들을 선출해 새로운 회기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선출된 위원은 다음과 같다.

전국운영

위원장 김성민(서울수정교회, 성공회대 부위원장 천성은(신매교회, 대구대) 총무 김혜빈(서문로교회,계명대) 서기 이도담(진해남양교회, 경상대) 회계 이혜림(제일문창교회, 경남대)

교회연합

위원장 박정후(건천중앙교회, 대구가톨릭대) 부위원장 김민예(경일교회, 울산대) 서기 신나영(광천교회, 한세대)

학원연합

위원장 김준희(압량중앙교회, 영남대) 부위원장 권지우(좋은가족교회, 경북대) 서기 전혜진(비전교회, 고신대)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