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 점검 및 리더간사 격려 위해 개최

학생신앙운동(SFC) 지도위원회(위원장 유연수 목사)총회지도위원과 SFC리더간사들의 연합 MT'68일부터 10일까지 제주도 MJ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합 MT는 지도위원회가 SFC의 리더그룹이라 할 수 있는 대표간사, 훈련원장, 사역부 총무, 본부 총무간사를 초청해 코로나19 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간사들을 격려하고 SFC의 사역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한 첫 번째 연합 MT.

위원장 유연수 목사는 지도위원회와 간사들이 소통하는 시간이 없이 늘 지시하고 받아 적고 하는 수직적 관계로만 있어온 것 같다. 그래서 그동안 해오던 지도위원수련회를 이번에는 간사들과 함께 교제하며 소통하는 시간으로 삼고자 연합 MT를 개최하게 됐는데 지도위원들도, 간사들도 너무 좋아해서 감사하다.”, “딱딱한 회의 보다는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하며 소통하는 가운데 서로 이해하고 새로운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망했다.

연합 MT는 지도위원들과 간사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부 및 각 사역부로부터 사역을 보고받고, SFC가 직면하고 있는 현안을 논의함과 아울러 리더 간사들을 격려하고 권면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한편, SFC 지도위원회는 총회 및 노회 SFC지도위원장 연석회의76일부터 7일까지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지도위원회는 SFC 사역 및 계획을 보고하고, SFC 지도 우수사례 발표와 함께 노회 단위 SFC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총회 위임안건(‘SFC의 재정과 행정의 통일성 확립’)에 대해 의견을 나누게 된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