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회기 조직 완료, 현안처리


제70-2차 총회유지재단(이사장 박영호 목사) 임시 이사회가 10월 16일(금) 오후 총회본부 2층 회의실에서 열고 새 회기 원만한 이사회 운영을 위한 조직을 완료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회의에 앞서 가진 경건회는 이사장 박영호 목사가 잠언 20:18을 본문으로 ‘의논을 통한 좋은 경영’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 이사장은 “70회기 유지재단 이사회에 훌륭한 이사님들이 함께 섬기게 되었는데, 우리가 서로 의논함으로 소통하고 이사회를 잘 경영해서 고신총회를 아름답게 섬기자”고 권면했고, 김선엽 목사의 기도로 경건회를 마쳤다.


이사 11명, 감사 2명 전원이 출석해 개회된 이날 회의는 업무보고로 올라온 10월 5일 이사장과 이사 변경등기 완료건과 재단편입교회는 동창원한빛교회(추가) 하이교회(추가) 등의 보고 건을 받았고, 재산분과위원장 노은환 이사의 기도로 폐회했다.


이날 완성된 70회기 조직은 다음과 같다. △이사장: 박영호 목사, △서기: 김선엽 목사, △회계: 박두양 장로, △재산분과: 위원장 노은환 목사, 서기 권종오 목사, 회계 최인환 장로, 위원 구빈건 목사 장상환 장로. △언론분과: 위원장 김선엽 목사, 서기 이용창 목사, 회계 박두양 장로, 위원 허창범 장로 민병현 장로.

한편 차기회의는 11월 17일(화) 오전 11시 창원새순교회당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