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의력아트교육연합회, 우리 교회 특성화 작은도서관 세우기

한국창의력아트교육연합회(회장 최옥주 사모)와 ‘아트 & 힐링 작은 도서관’(김포 관장 강장식 목사)은 2월 18일과 3월 18일(오후 1-5시) 두 번에 걸쳐 김포 모두가행복한교회당에서 우리 교회 특성화 작은도서관 세우기 ‘아트 & 힐링 작은도서관’ 공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설명회를 위해서 갓피플닷컴, 미션드림선교회, 모두가행복한교회가 후원한다.


이 설명회는 독서와 예술과 치유와 학습 융합 프로그램으로 교회와 작은도서관 사역에 활기를 찾아주고자 마련된다. △주민들이 찾아오는 환영 받는 작은도서관 △4,5차 산업에 맞는 특성화 작은도서관 △예술 매체를 융합한 창의력아트 독서 놀이 & 독서 심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들이 공유된다.


강사로는 강장식 목사(모두가행복한교회 담임, 한국창의력아트상담센터 대표)와 최옥주 사모(한국창의력아트교육연합회 회장 서울 아트&힐링 작은도서관 관장)이 나선다. 이 설명회에서는 △작은도서관은 대안학교 꿈터, 마을공동체, 마을목회 △각자의 교회 작은도서관 사역 자가 진단 및 적용 분석 △아트 & 힐링 작은도서관 특성화 프로그램 들여다보기 △아트 & 힐링 작은도서관만의 특별 프로그램 체험하기(독서로! 아트로! 행복한 나!, 푸드아트 감정코칭 및 그림책 여행, 창의력아트 독서놀이, 행복감 향수 독서 테라피 등)의 내용이 마련된다.


주최측은 배워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예약 시 각 교회 작은 도서관 코칭을 위해 공간 및 도서관으로 사용 예정인 공간을 사진으로 보내줄 것을 당부한다.


참가대상은 담임목사, 사모, 교역자, 교사, 독서놀이 지도사, 학부모 등이다. 효과적인 상담을 위해 선착순 50명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회비는 1만5천 원이다. 이 설명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휴대전화(010-2201-5936) 또는 갓피플닷컴 티켓방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