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사명자가 되겠습니다.”

하늘샘교회(담임목사 조재영)원로장로추대 및 집사·권사 임직·취임 감사예배를 지난 1124일 동 교회당에서 드렸다.


이날 1부 예배는 조재영 목사의 인도로 남신호 목사(온누리비전교회)의 대표기도, 동 교회 할렐루야 찬양대의 찬양과 교회의 사명이라는 제목으로 전임총회장 신상현 목사(미포교회)의 설교로 드려졌다.


이어 2부 원로장로 추대식은 조재영 목사의 은퇴공포와 마갑종 장로의 약력소개, 김종원 장로의 추대사, 인도자의 공포로 김광현 장로가 하늘샘교회 4대 원로장로로 추대됐으며, 김종익 원로장로(울산교회)의 축사, 김광현 원로장로의 답사, 김광현 원로장로에게 추대패를 증정, 당회원 대표 이정학 장로에게 꽃다발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3집사·권사 임직 및 취임식은 집사·권사 임직자 및 취임자의 서약, 안수위원들의 안수기도, 인도자의 공포로 진행됐다.


4부 권면과 축하는 조국현 목사(새샘교회)의 권면, 지반석 목사(바로그교회)의 축사, 여성중창단의 축가, 조재영 목사의 임직패 수여, 임직자 대표 성기운 집사의 답사, 마갑종 장로의 광고, 문상록 목사(하늘샘교회 은퇴)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 모두는 교회의 사명자가 될 것을 다짐했다.


원로장로 추대·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원로장로추대 : 김광현

집사장립 : 성기운 이재봉 송시호 진재식 김남석 강창수 신성기 조치현 하영하

집사취임 : 임상식

권사임직 : 조미숙 강순열 하명애 정순이 백남순 이재주 김남식 김진선 이정희 이경미 김혜정 김후영 조성아 이순생 이선아

권사취임 : 장순화 양옥례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