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9-6차 총회유지재단 임시이사회 가결

총회유지재단이사회(이사장 김성복 목사)가 고신언론사 시행세칙과 내규를 개정하고 직원 인사 및 순환보직을 시행했다.


726일 오전 총회본부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제69-6차 임시이사회에 앞서 김성복 총회장의 인도로 개회예배를 드렸다. 이사 장영돈 목사(언론분과장)의 기도 후, ‘무질서하게 행하지 아니하며라는 제목으로 김성복 총회장이 말씀을 전하고, 감사 강학근 목사의 기도로 예배를 마친 후 회의에 들어갔다.


이날 회의에서 고신언론사 시행세칙 개정은 운영위원회는 이사장 서기 회계와 언론분과위원으로 구성하며, 광고국을 영업국으로 변경했고, 월간고신국을 개설했다. 내규는 영업국을 광고부, 사업부로 통합했고, 월간고신국을 개설했으며, 영업국장은 문화사업과 출판사업업무를 추가하는 한편 부국장, 국장, 주필은 사장의 추천으로 언론분과위원회의 심의와 운영위원회 제청과 이사회결의로 이사장이 임면하고, 부장 이하의 직원은 사장의 제청으로 언론분과위원회의 결의로 사장이 임면하고 이사회에 보고한다로 개정했다.


이사회는 이어 최정기 편집국장을 영업국 국장으로, 구본철 부국장을 편집국 국장으로 인사발령을 내는 한편 직원 전체적으로 한 단계 승급 인사발령과 순환보직을 시행했다.(사령 참조)

본사사령

명 편집국장 구본철

명 영업국 국장 최정기

명 편집부국장 이국희

명 편집부국장 이호욱

명 월간고신국 부국장 박진필

명 영업국 부국장 서종준

명 편집부장 이용현

명 사무국 부장 최성욱

명 편집과장 구유진

명 편집과장 지민근

명 편집과장 조은희

명 사무국 과장 박수진

명 편집주임 문지연

2019729

고신언론사

관련기사

http://www.kosinnews.com/news/view.html?section=1&category=3&no=11414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